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2020. 6. 13. 23:46카테고리 없음


귀사의 마케팅 캠페인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전자 메일 사용 가능한 이메일 만들기



기업들은 항상 수익에 큰 영향을 주지 않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방법을 찾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하나의 해결책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 훌륭한 사업 개선 방법에 익숙하지 않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다음 기사에서 멋진 소개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것에 흥미를 느끼도록 하기 위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뉴스레터를 통해 제한된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이 그들에게 이롭다고 느끼게 하는 이메일 마케팅 방법이며, 그들이 친구들도 가입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친구에게 전달할 때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소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로고와 표준 색상표를 사용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곧, 독자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보내는 이메일을 인식하고 그것들을 읽기를 기대할 것이다.


브랜딩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하는 것이다.


가입자들이 받는 각각의 이메일은 그들을 구매에 더 가까이 옮겨야 한다.


각 제품은 신제품 또는 기존 제품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현재 프로모션을 발표해야 한다.




중요한 휴일은 보통 중요한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이나 컴퓨터 근처에 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을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예외는 당일 판매 또는 기타 유사한 프로모션을 포함한다.




이메일에 있는 최소한의 그래픽을 싱거워 보이지 않게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래픽은 일부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므로, 만약 당신이 이메일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이메일 전체를 보거나 읽지 못할 수도 있다.


또한, 몇몇 이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이 많은 이메일을 수신자의 정크 폴더로 보내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중요하며, 그것은 당신의 모든 마케팅 노력과 함께 일해야 한다.


로고, 글꼴, 색 구성표와 같이 회사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어떤 독특한 디자인 요소와 스타일도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 통합되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을 보낼 때만 선택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허가 없이 잠재 고객을 잃고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힐 위험이 있다.


심지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도 있어, 회사의 신뢰도에 큰 타격을 줄 거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극적 피드백 메커니즘과 수동적 피드백 메커니즘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봄으로써 당신의 대상 청중들로부터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여기에는 어떤 링크를 가장 많이 클릭하는지, 링크를 클릭한 후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각 이메일이 얼마나 수익적으로 잘 작동하는지 추적하는 것이 포함된다.




시간이 지나면서 스마트폰은 가입자들이 이메일을 읽을 때 사용하는 매체가 될 것이다.


그러한 장치는 표준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므로, 당신의 메시지는 상당히 다르게 보일 것이다.


제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해당 제한사항 내에서 작업하십시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50달러가 넘는 주문에 무료배송을 제공하는 것은 인센티브의 좋은 예다.




이메일 통신에는 영업 활용 방안이 있어야 한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직접 알려줘야 한다.


링크를 포함할 때는 링크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링크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이 부분들을 당신의 메시지의 양 끝, 위와 아래에서도 반복할 수 있다.




프리헤더를 사용할 때는 전자 메일 미리 보기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기본적으로 상단에 강조 표시된 이메일 본문의 첫 번째 줄에 불과하다.


Gmail과 같은 일부 이메일 고객들은 제목 바로 뒤에 이 초기 텍스트를 표시하는데,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 그것의 고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어떤 규모의 사업에도 훌륭한 도구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이 그만큼 싸다 보니,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정말 변명의 여지가 정말 없다.


위에서부터 팁을 적용하면 결과가 나온다.